• 고객센터
  • 이용안내

주문안내

로그인
: 저희 “팬지몰”은 비회원도 구매 가능합니다.
다만,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여러 가지의 혜택이 주어지며 보다 편리하게 쇼핑몰의 모든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선택
: 원하시는 상품을 카테고리 메뉴에서 선택하시고 해당 상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원하시는 상품의 제품명이나 브랜드를 통해 상품을 찾으실 때는 검색창에 키워드를 입력하시면 자세한 상품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기획전 또는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시면 MD들이 추천하는 선별된 상품들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이용
: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상품의 수량과 사이즈 색상 등을 선택하신 후 장바구니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언제나 삭제가 가능하며, 보관기능이 있어 삭제하지않은 상품은 언제든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단, 상품이 품절되거나 더 이상 판매가 불가능 할 경우 장바구니에서 자동 삭제될 수 있습니다.)
배송지입
: 배송지는 주문한 상품의 수령지이며, 회원님의 경우 가입시 등록한 주소를 기본적 선택 가능하십니다. 수령할 배송지가 다른 곳일 경우 배송 받을 곳을 정확히 입력해 주시면 입력된 곳으로 신속하게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주문완료 후 배송기간내에 배송지를 변경할 경우에는 먼저 고객센터나 1:1상담 게시판을 통해 요청해주시면 물류의 현 위치를 추적하여 변경 가능여부를 답변 드립니다.
결제방법선택
: 결제는 무통장입금과 신용카드 결제 방법이 있습니다. 10만원 이상 금액을 무통장 입금 시에는 일반 무통장 입금과 에스크로 서비스 입금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일반 무통장 입금 시에는 주문하신분과 입금자명이 같으셔야 하며 다를 경우에는 고객센터나 1:1상담 게시판을 통해 확인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주문완료확인
: 결제를 마치신 뒤 주문내역과 결제내역이 모두 맞는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카드결제의 경우 주문완료 후 바로 확인 문자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무통장입금의 경우 입금이 확인된 후 문자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품절상품처리
: 저희 “팬지몰”에서 주문하신 제품을 신속하게 해외 쇼핑몰에 주문 대행을 진행합니다. 다만, 주문한 해외 쇼핑몰로부터의 품절 메시지를 받아 불가피하게 고객님의 제품을 구해드리지 못할 경우, 저희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며, 결제하신 금액은 전액 환불 처리합니다.
배송절차 안내도